맛집일기/서울 맛집

[성신여대 초콜릿 디저트 찐맛집_펠어커피 #내돈내산]

youngsile 2023. 2. 18. 13:25
반응형


약속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우연히 방문한 카페!

펠어커피 성신여대점!

위치: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17길 17
영업시간: 10:00 ~ 22:00
연락처: 02-922-3848


평소 달달한 초콜릿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천국 같은 곳이였다!!!!


매장 안은 깔끔하고 정리가 잘되어있었다!

직접 만드는 생초콜릿 전문점 답게 초콜릿도 판매하고 계셨으며, 다양한 디저트도 많이 있었다!

음료도 커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초콜릿을 맛볼 수있는 메뉴가 가득했다!

나는 따뜻한 카페라떼와 브라우니+얼그레이 생초콜릿으로 주문했다..!


우와... 진짜진짜 너무 맛있어서 놀랐따..

브라우니는 초콜릿이 가득들어있는 꾸떡꾸떡한 식감에 위에 올려진 쫀쫀한 생초콜릿을 같이 같이 얹어먹으이 세상 꿀맛...

원래 얼그레이 티를 좋아하는데 얼그레이의 깊은 향에 초콜렛이 더해져 넘 맛있다💕👍👍👍

살짝 달다고 느껴질때쯤 따뜻하고 고소한 라떼 한 입 머금으니 이럴려고 돈 벌지~~~라는 생각이 물씬 들었다!

원래 리뷰할 생각은 없었는데 내가 느낀 이 맛을 기록하고자 작성하였다

사장님 오래오래 장사하세요🌸

#펠어커피
#성신여대카페
#디저트맛있는카페
#초콜릿맛집
#JMT
#서울카페추천
#성신여대조용한카페추천
#인스타감성
#발렌타인선물추천
#초콜릿추천
#생초콜릿
#펠어커피성신여대점
#커플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