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서울 맛집

[서울 신당동 떡볶이 타운 즉석떡볶이&닭발 맛집_우정 #내돈내산]

youngsile 2023. 3. 5. 20:22
반응형

서울 살면서 한 번도 가보지 못한 신당동 떡볶이 타운!

영기리랑 즉흥으로 방문했다~

늦은 저녁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신당동떡볶이 타운은 인산인해였다.

많은 떡볶이집 중에서도 내가 좋아하는 즉떡과 영기리가 좋아하는 닭발을 같이 먹을 수 있는 우정이라는 식당을 방문하였다.

우정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76길 55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전화번호: 02-2233-0669

늦은 주말 저녁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아 20분 정도 밖에서 웨이팅하였다.

알고보니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나온 식당이였다..! 즉떡보다는 닭발이 좀 더 유명한 것처럼 보였다.

드디어 입장~

매장 안에는 큰 솥에 닭발을 끓이고 계셨다.

매콤하면서도 칼칼한 냄새가 너무 좋았다~

우리는 2인 세트 순대, 팽이버섯 추가하여 주문하고 닭발은 포장주문했다!

 

주문하자마자 나온 즉떡~ 빨간색이 아니라 짙은 적갈색처럼 보였따~!ㅎㅎㅎㅎㅎ

기존에 알고있는 즉석떡볶이 보다는 덜 자극적이고 덜 달아서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맛이였다. 슴슴하니 감칠 맛이 있어 계속 생각날 것 같은 맛!

여기 순대 맛집이다..! 찰순대가 쫄깃쫄깃하고 속이 꽉차있어 너무 맛있게 먹었다! 내장도 같이 판매했으면 좋겠다..ㅎㅎㅎㅎ

배가 불러서 닭발은 포장하고 볶음밥도 못먹었지만 아주 맛있게 먹었당!!

저세상 위생이라서 그부분은 감안한다면 재방문할 것같다..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