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속초 맛집

속초 물회는 바로 여기~ 존맛탱구리 (속초항아리물회)

youngsile 2021. 1. 2. 01:13
반응형

 


저희는 네이버 평점 기준으로 평점이 가장 좋았던 '속초 항아리물회'를 픽해서 방문했답니다!

<속초항아리물회>
1. 위치 :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37 (조양동 1470)
2. 운영시간 : 주말 09:30 ~ 21:30 / 평일 09:30 ~ 21:00
3. 전화번호 : 033-635-4488
4. 비고 : 네이버 지도 링크 붙여드립니다!
http://naver.me/G5rojHVo

속초 해수욕장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이 너무 좋았어요!

 

 


건물 안이 생각보다 넓었답니다!

 

 


저희는 전복물회랑 국수사리추가 2개로 주문했습니다!

아이스박스포장은 3,000원이 추가되지만, 저희는 숙소에서 바로 먹을거라서 따로 아이스박스포장은 하지않았습니다.

이번 속초여행은 코로나 걱정으로 모든 음식은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었는데..

항아리 물회는 포장도 깔끔하게 잘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숙소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알고보니깐 시간에 따라서 물회 육수 얼어있는정도를 다르게해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이런 세심함....><

숙소 가서 바로 셋팅했답니다.

 

 

국수사리가 정말 많쥬?!??! (저희 영길이가 면킬러에요!!ㅋㅋ 다이어트한다고 했던거 같은데..? 잘못들엇나...)

야무지게 육수넣고 섞어주었답니다!

 

 

우아~~~~~~~

정말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회를 별로 안좋아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육수가 새콤달콤하면서 시원해서

국물만 떠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조미료 많이 들어간 육수 맛이 아니라 과일의 달달함이 느껴지는 육수 맛인데 거기에 해산물의 바다향이 잘 어우려져서 진짜 맛있게 먹었답니다~

해산물 양도 너무 많아서 둘이서 배터지게 먹고도 남겼어요...

남기지말고 다 먹을걸... 이제 후회되네요!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고, 여행 마지막날 가족들꺼까지 2박스 포장해서 든든하게 먹었답니다!ㅋㅋㅋㅋ

속초 물회는 "속초항아리물회"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