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속초 맛집

속초 중앙시장에서 만난 인생 커피 (땅콩상회)

youngsile 2020. 12. 9. 21:30
반응형


숙소 근처에서 커피 맛집을 검색해서 찾은 이 곳!!!!!!!!!!

이 곳도 나만 알고 싶은 커피집 이랍니당 커피도 맛있는데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땅콩상회>
1. 위치 : 강원 속초시 중앙시장로 97 땅콩상회
중앙시장 어물전골목 대일, 해송 회센터 바로 맞은 편(하나약국 좌측)
2. 연락처 : 010-5052-3325
3. 영업시간: 매일 12:00 - 19:00 (매주 화,수요일 휴일)
4. 비고 :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88ddangkong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매일매일 디저트 종류가 바뀌는 것같으니 인스타그램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귀엽고 아담한 가게를 들어가니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저희를 반겨주었어요!!

너무 분위기도 좋구 이뻐서 주문하고 계속 사진만 찍었네요ㅠㅠㅠㅠㅠㅠ

 

음료는Espresso, House Beverage, Tea로 크게 3가지로 나눠져있습니다. 

Espresso에 있는 땅콩크림라떼가 시그니처라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당연히 라떼홀릭인 저는 고민도 하지 않고 땅콩크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커피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House Beverage에는 방콕에이드를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대표메뉴인 땅콩크림라떼랑 피넛버터크림슈 2가지를 테이크아웃했답니당

주문하고 남자친구가 기다리는 동안 3층에 올라가서 사진만 왕창 찍었어요!!!

진짜 이곳은 커피, 디저트 맛집에다가 분위기 맛집이에요


제가 너무너무 좋아했던 곳이라 사진도 왕창왕창 올릴게요!!!!!

되게 좁은데 3층까지 있더라구요 가게 곳곳이 너무 이뻐서 무언가에 홀린듯이 사진찍구왔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커피!!! 사진좀 이쁘게 찍을거류ㅠㅠㅠㅠㅠㅠㅠㅠ아쉬워라


처음에는 커피가 6000원이라니 좀 비싼거 아니야...? 이랬는데 그게 웬걸 또 한잔먹구싶더라구요

일단 땅콩크림이 적당히 달고 고소한데 커피의 크 쌉쌀한 맛이 너무 잘어울리져서 너무너무너무너무넘 맛있었아요

커피잔이 작은게 넘 아쉬웠어요ㅠㅠㅜㅜㅜ 저 슈는 배가 불러서 저녁에 먹었는데...

진짜 베어물자마자 크림이 뽱뽱터저요!!!!!!!!! 진심 크림이 가득 차있구, 겉에도 땅콩크림초콜릿이랑 같이 어울려져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느끼한거 못드시는 분들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 일 것같아요!!!!!!!!

다음날도 꼭 사먹으리라 결심했는데 오픈시간이 늦어서 차막힐 것같아서 포기했답니다..

오랜만에 사진보니깐 아른아른 떠오르네요... 인스타보니깐 택배배달도 하시는 것같은데 한번 시켜먹어볼까하기도해요...

휴우 다이어트 중인데... 히히히히히히

아니아니아니아니 여기는 정말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

진짜 속초 여행가시는 분들은 여기 꼬오오오오오옥 방문해서 꼭 디저트도 시켜드세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