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속초 맛집

속초 중앙시장 오징어 순대 추천 (서민갑부똑이네튀김)

youngsile 2020. 12. 7. 22:00
반응형


다들 속초 가면은 오징어 순대, 아바이 순대 중에 꼭 먹어보시쥬?!?!?!?

뭔가 이색적이라서 꼭 먹어봐야될 것같아서 저희도 먹어보았답니당~

<서민갑부똑이네 튀김>

1) 위치 : 강원 속초시 중앙부두길 59-1


원래는 인스타 보고 "모녀 가리비" 에서 아바이 순대 사먹으려고 했는데 멀어서 못먹구우 오징어 순대만 먹었답니다!

아바이 순대 드셔본 분들은 후기 남겨주세요ㅠㅠㅠㅠ맛있다면서요ㅠㅠㅠㅠㅠㅠ

많은 곳에서 오징어 순대를 팔고 있어서 고민고민하다가 제일 줄 긴 곳을 픽했어요!ㅋㅋㅋㅋㅋㅋ 참 단순하쥬!??!



이 곳은 오징어순대 말고도 튀김, 감자전 등등 많은 것들을 판매하시고 있었습니당

왜 줄이 긴가 했더니 미리 오징어 순대를 계란에 입혀놓으시는게 아니라 즉석에서 바로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릴 수 밖에 없구 다른사람들이 줄이 기니 맛집인 줄알고 오시는 거였어요.

이런 영업전략이 있었다니!ㅋㅋㅋㅋ 속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옆집이 계란이 더 두껍던데ㅠㅠㅠㅠㅠ

그래도 즉석에서 해주셔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징어 순대는 포장하면 신기하게 초장을 같이 주셨어요~ 덕분에 아주 맛있게먹었습니다.

아 그리구 중앙시장은 다들 감자를 저 강판에 즉석에서 막 가시는데 많이 힘들어보이셨는데

맛있어보였아요! 저게 4~5천원이라니!!!!! 꼭 중앙시장가시면 감자전도 득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