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수원,광교,동탄 맛집

[동탄2 롯데백화점 맛집] 홍콩음식, 딤섬 맛집 추천_호우섬

youngsile 2023. 1. 6. 00:32
반응형

오랜만에 만난 전 직장 선배님들과 함께한 즐거운 점심식사~!

추워진 날씨 탓에  따뜻한 실내 백화점 데이트를 즐기기로 하였당ㅎㅎㅎㅎ


호우섬 롯데백화점 동탄점

1. 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롯데백화점 동탄점 B1
2. 영업시간 : 월~목 10:30 ~ 21:00
                    금,토,일 10:30 ~ 21:30
3. 연락처 : 0507-1331-3568

 


초기 오픈 당시 인기가 너무 많아서 먹어 볼 염두를 못했는데 평일 연차 찬스로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방문할 수 있었다.

홍콩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인테리어와 소품들~

호우섬은 메뉴 선택 후 '카운터'에 가서 직접 주문 및 결제를 해야한다... (나 같이 꿀꿀이에게는 조금 불편하게 느껴졌다..)

이 날 3번이나 추가 주문을 하여 조금 많이 귀찮았다..ㅋㅋㅋㅋ

제일 유명하다는 블랙 하가우와 소룡포, 쇼마이, 마늘칩 꿔바로우를 먼저 주문하였다.

귀여운 NCT친구들과 찰칵찰칵~!~! ㅎㅎㅎㅎㅎ

역시 딤섬 맛집답게 딤섬이 정말 맛있다! 특히 탱글탱글한 새우 식감과 감칠맛이 풍부한 블랙 하가우가 정말 훌룡했닿ㅎㅎㅎ

바삭하고 달달한 꿔바로우~ 마늘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엄청 맛있다기 보다는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였당

제일 맛있었던 우육탕면!ㅎㅎㅎㅎㅎㅎ

깔끔하고 진한 육수가 너무 맛있었댜! 게다가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다!! 

끝나지 않은 먹뱡...ㅋㅋㅋㅋㅋㅋ

홍콩식 솥밥인 새우&돼지고기 완자 뽀짜이판!

새우&돼지고기 뿐만 아니라 브로콜리, 버섯, 연근 등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 보양식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밑에 누룽지가 빠삭빠삭해서 식감도 좋고 맛있었다.

가성비는 별로지만 이색적인 홍콩 음식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식당 호우섬~ 나중에 또 가면 블랙 하가우 2개 시켜야짓!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