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수원,광교,동탄 맛집

[동탄 맛집 추천] 동탄역 곱도리탕은 바로바로 승도리네~

youngsile 2021. 5. 30. 20: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저의 최애 곱도리탕집 승도리네 곱도리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동탄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체인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승도리네 곱창전골>
1. 위치 : 경기도 화성시 동탄오산로 86-7 107호
2. 영업시간
- 평일 : 15:00 ~ 22:00 (홀마감 22시, 포장 23시)
- 주말 : 11:00 ~ 22:00 (홀마감 22시, 포장 23시)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3. 영업시간 : 031-378-6248


네이버지도로 주변 맛집을 검색해봤는데 이 집이 평점이 높더라구요!

역시나 먹어보니 평점이 높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역시 곱도리탕 전문점이라 그런지 곱도리탕 단일메뉴만 판매하고 계셨습니당


저희는 곱도리탕 1개, 우동사리 1개 추가하여 주문했습니당


가게 내부는 가게의 메뉴에 대한 자부심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걸보니 뭔가 더 믿음직스럽고 빨리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ㅋㅋ


음식을 기다리면서 테이블을 보니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저장하기 누른게 간단하길래 저도 참여했답니다!

덕분에 우동사리 공짜로 먹었어요~ 개이득><


드디어 나온 음식~

곱도리탕은 다 익혀져서 나오기때문에 엄청 편하더라구요!

위에 깻잎이 숨이 죽으면 바로 드시면된답니당~


드디어 한입~

곱도리탕의 매콤함과 곱창과 대창의 느끼함이 어우려져서 정말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

안에 고추가 있어서 되게 매워보이는데 별로 안맵고, 적당히 매워서 계속 입에 들어가더라구요..

게다가 곱창과 대창은 속이 알차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제가 백만장자라면 저는 곱창 대창을 5번 추가해서 먹었을거에요...

그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밥힘이죠!?!?!!

배가 엄청 불렀지만 날치알볶음밥 1개를 추가했답니당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도 증말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

정말 맛있게먹었답니당~


계산하고 나갈 때 보니깐 포장판매도 하시더라구요~

나중에 포장해서 부모님이랑 같이 먹어야겠어요!

동탄역 승도리네 곱도리탕 완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