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서울 맛집

[구디맛집] 처음보는 족발튀김 넘나 맛있는 것_대두족발

youngsile 2021. 7. 6. 18: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구디에서 맛있게 먹은 족발집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당~

알고보니 티비에도 나오고 엄청 유명한 집이더라규요!!!

<대두족발>
1. 위치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7-6 1층 대두족발
2. 영업시간 : 매일 17:00 ~ 01:00 (코로나로인해 영업시간 변동가능)

아니아니 운좋게 회사에서 상금을 받아서

기분이 넘나 좋은 저는 맛난 저녁을 쏘기로 영기리에게

약속을 했답니당!

그래서 방문한 대두족발!!!
(상금 5만원 받고 49000원 저녁으로 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영기리가 여기 족발 증말 맛있다고 그래서 궁금했는데 드디오 와봤네요~!~!


저희는 시그니처메뉴 튀김족발이랑 과일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여기 식당이 좋은점이 여름에 진짜 추울정도로 에어컨을 세게 틀어주세요~

더위에 쩔었던 저희에게 안성맞춤이였답니당><

밑반찬은 무말랭이, 상추부추무침, 마늘, 쌈장, 양파장아찌, 쌈채소, 새우젓 등등이 나왔답니다!


여기는 서비스로 국밥 맛보기를 주시더라구요~

점심에는 순대국밥을 따로 파실정도로 국물이 진하고 건더기도 많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튀김족발!!!!!!

영롱하게 생겼쥬???????

족발이 엄청 부드럽고 촉촉한데 거기에 살짝 튀겨서 그런지 더 촉촉하고 감칠맛 나더라구요!!!!ㅠㅠㅠㅠㅠ

존맛탱이에요!!

게다가 같이주신 마늘소스랑 같이먹으면 달달 촉촉 고소 쫀득 하면서 고기랑 되게 잘 어울려요~

으악 또 먹고싶네요ㅠㅠㅠㅠ

그 다음 나온 과일막국수~

제가 되게 좋아하는 맛이였어요~

달달하면서 매콤해서 되게 중독성있어서 배가 부른데도 다 먹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기리이의 한쌈

밥대신 막국수넣고 야채랑 같이 후루룩🐷🐽🐷🐽

단점이있다면 먹다보면 살짝 느끼하고 튀김이 워낙 바삭해서 입천장이 아프더라규요..(제가많이 먹어서 그럴수도있어여...ㅎㅎㅎㅎㅎㅎ)

색다른 족발튀김
구디에 오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