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수원,광교,동탄 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 백종원이 추천한 해장국 맛집_유치회관

youngsile 2021. 4. 25. 0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오랫만에 백종원 맛집을 찾아 인계동을 방문했답니다!

<유치회관>
1.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92번길 67
2.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코로나로 인해 매장식사는 새벽5:00 ~ 오후 10:00, 포장은 오후 10:00~새벽5시까지(매장식사 불가능)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3. 전화번호 : 031-234-6275
4. 비고 :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평일 3시쯤에 방문한거라 그런지 주차장도 널널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넓은 주차장 보이시나요??!?


유치회관 본점 맞은편에도 유치회관이 보이는데 식당이 아니라 재료 손질하시는 곳 같아 보였어요!


드디어 입성한 유치회관!!!



코로나로 인해 관리를 철저하게 하시는게 보이더라구요!

곳곳에 온도체크와 손소독제가 비치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역시나 맛집답게 대기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기석도 마련되어있었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널널한 식당 내부입니다!!



저는 해장국 1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수육무침도 궁금했는데 그건 나중에 먹어보려구요~



테이블마다 깍두기, 겉절이, 무생채 이렇게 3개의 반찬이 비치되어있었고, 다데기, 청양고추도 마련되어있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해장국~~ 정말 빨리나왔어요!

햄버거보다 빨리나오는 한국의 패스트푸드 국밥이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이하게 선지를 따로 주시더라구요!

여기는 선지랑 고기는 추가금 없이 리필된다고 하니깐 다들 많이많이드세요요~


사실 원래 선지를 못먹었었는데 요새는 찾아 먹는답니다!

서른이라는 나이가 그런가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육회도 먹고, 회도 먹고 어른다됬어요~

사실 해장국 9000원이 비싸게 느껴졌는데 먹어보니깐 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이렇게 고기들이 듬뿍듬뿍 들어가 있더라구요!!

오호~ 역시 존맛탱구리 ><

국물은 매콤하지않고 삼삼한 국물이에요~

저는 여기다가 청양고추랑 다데기 넣어먹으니깐 훨~~~씬 맛있더라구요!!

정말 든든하게 한그릇 뚝딱했답니다.

왜 백종원 아저씨가 좋아하시는지 알것같아요!

역시 소문난 해장국 맛집 '유치회관'

다들 해장하러 다녀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