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수원,광교,동탄 맛집

[율전동, 성균관대 맛집] 진짜진짜 맛있는 크로아상 추천_BUTTER LOTS 버터랏츠

youngsile 2021. 1. 31. 19: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영기리랑 먹은 진짜진짜 맛있는 빵집을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BUTTER LOTS>

1. 위치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2181번길 29 1층

2.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휴무

화요일 ~ 일요일 11 : 00 ~ 17 : 00 (재료 소진시 마감)

3. 전화번호 : 📞0507-1371-2044

4.  비고 :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butter_lots

아니 영기리가 자꾸 저기 버터가 있다눈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게 무슨소리냐고 뭐라했는데 진짜버터랏츠라는베이커리집이 있더라규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간판이 너무 아기자기하죠?!?!

 

 

외관이 너무 귀여워서 인터넷에 쳐봣더니 크로아상집이더라구요!!!

빵순이인 저는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답니다!!

입구에 보이는  영업시간~ 벌써 내부가 이뻐보이죠??

 

카페 내부는 더 이뻤답니다~😍

인스타감성이 물씬느껴지는 곳이였답니다!!!

 

저희는 일요일 1시반쯤 방문했는데 빵이 벌써 품절되서 얼마 안남아있더라구요😭😭😭😭

그래도 유명하다는 로쉐크로아상이있어서 기분이 매우좋았답니다!!!

저는 로쉐크로아상 앙버터크로아상 블루베리크림치즈크로아상 3개를 주문했습니다~

포장기다리면서 가게 곳곳을 구경했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늦었지만 귀여운 크리스마스트리도 🎄있었어요~

포장을 마치고 가게 밖에서 사진찰칵찰칵

 

영기리가 사진을 잘찍어줬네요!!!ㅋㅋㅋㅋㅋㅋ이뻐라아

 

집에서 찍은 크로아상 사진!!!

블루베리크림치즈크로아상
앙버터크로아상
로쉐크로아상

아니 크로아상이 진짜커요!!!!!!

제 주먹이랑 비교샷인데 제 주먹이 더 커보이시나요...?

그럼안되는데 .....😅😅

크로아상은 기대안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크로아상이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맛있고 또 버터향이 너무 좋더라구요ㅠㅠㅠㅠㅠ

진짜진짜 너무 추천드립니다!!!

다들 율전동가시면 꼭 겟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