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서울 맛집

[강남역 맛집] 강남역 이색데이트, 소개팅 장소 추천_가성비 좋은 파스타집 마녀주방 강남점

youngsile 2020. 6. 22. 23: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강남역 이색데이트, 소개팅장소 맛집으로 마녀주방을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마녀주방>

1. 위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94길 9 (지하1층)

2. 전화 : 070-4240-1116

3.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저는 처음들어보는 곳인데 영길이가 가보고 싶었다고해서 가봤는데 생각보다 음식이 


매우 맛있었던 곳이였어요~


저희는 배가 너무 고파서 시그니처메뉴인 넓적다리 스테이크, 레드 크림 꽃게 파스타, 채끝 등심 토마토 리조또 


3개를 주문했답니다.


음식을 기다리면서 매장 구석구석을 구경했는데 되게 재미있는 소품들이 많더라구요~


    

   

     

    


아주 무시무시한 소품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제일 좋았던 건 화장실 가는 쪽에 가면들이랑 소품들을 직접 써보고 사진 찍을 수 있게 해뒀더라구요~


사진을 못찍은게 한이네요ㅠㅠㅠㅠ 시간 많으신분들은 꼭 사진 많이 찍고오세요!! :-)


기다리고 기다렸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이 메뉴가 바로 시그니처 메뉴인 "넓적다리 스테이크"입니다!!!!!!!!!


저 손톱이 트레이드 마크인 것같아요! 하지만 맛은 없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인게 저 스테이크가 지금 할인 이벤트 중이여서 6500원이였어요! 대박이쥬~ 


막 엄청 맛있다 그정도는 아닌데 닭고기도 부드럽고 촉촉해서 먹기 좋았어요.


   

다음으로는 채끝등심 토마토 리조또였는데 우아....


저 고기가 엄청 잘익어서 촉촉하고 육즙이 살아있어서 정말 맛있게먹었어요! 



전 이 레드 크림 꽃게파스타를 가장 맛있게먹었답니다~


파스타 소스가 엄청 감칠맛 나서 엄청 중독성있었어요! :-)


파스타 가격도 저렴한 거에 비해 맛도 좋고 이색적인 분위기라서


소개팅, 이색데이트하고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나중에 저 파스타 먹으로 한번 더 가보려구요~


그럼 오늘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