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제주도 맛집

제주 서귀포 도민이 추천하는 존맛탱구리 오돌뼈 맛집 (한라생얼큰이)

youngsile 2020. 5. 9. 18: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에서 먹었던 존맛탱구리 오돌뼈 집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한라생얼큰이 서귀포점>

1.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5번길 14 (지번: 서귀동 320-15)

2. 연락처 : 064-733-6906

3. 영업시간 : 오후 17:00 ~ 오전 01:00 

4. 비고 : 23,000원 이상 주문시 계란탕 서비스



인스타그램보고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존맛탱구리 맛집이라고 하길래 너무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보았답니다!!!!


매장 앞에 주차할 곳이 협소하니 차가져가시는 분들은 주의해주세요~


저희는 오돌뼈+김가루밥이랑 계란탕을 주문했답니다.


참고로 한라생얼큰이는 제주도산 생닭만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우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 진짜 맛있게 생겼죠?!?!?!?!?!?!?!?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은 꼭!!!!!!!! 계란탕을 같이 주문해주세요~


매운맛 정도는 불닭볶은면보다 더 매운 것같아요... 저처럼 맵찔이분들은 주의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막 기분나쁘게 매운맛이 아니라 되게 기분좋게 매운 맛이랍니다. 


맛있게 매운데 그래도 매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돌뼈는 뼈가 엄청 딱딱하지 않고 많지 않아서 먹기 딱 좋아요~ 


오돌뼈 양념에다가 김가루밥을 쓱싹쓱싹 비벼먹으면 진짜 존맛탱구리랍니다!ㅋㅋㅋㅋㅋㅋ히힛



저는 먹다가 너무 매워서 날개 소금구이를 주문했답니다.


근데 전 이게 더 맛있었어요!!!!!!!!!!!!!!!!!!!!!!!!!!!!!!!!!!!!!!!!!!!!!!!!!!!!!


불맛도 나고, 살짝 달달하면서 짭쪼름하구 진짜 너무 맛있는거 있죠?!?!?!


다음에 방문하면 날개소금구이도 꼭!!!!!!!!!!! 같이 주문하려구요~


제주도에서 매콤한 오돌뼈 드실 분에게 한라생얼큰이 추천드립니다!!!!!!!


서귀포점말고도 제주도에 여러지점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주문하시면 될 것같아요!


오돌뼈 말고도 닭발도 맛있다고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